채널연동
8대 채널(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위메프, 쿠팡, 티몬)을 포함하여
다양한 오픈마켓과 소셜 판매 채널의 다양한 유통 채널 판매 연동을 지원합니다.
윈셀링은 상품관리/주문관리/유통관리/정산관리/클레임관리/고객관리로
온/오프 판매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SKU 방식의
상품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다양한 오픈마켓
채널에서 상품, 주문,
클레임, CS까지
다양한 유통 채널의
주문, 클레임, CS 등을
수집 및 통합 관리
주소지, 거래처,
상품 상태까지 상품 재고의
입/출고 관리
오프라인의 상품 정산과
온라인 판매채널에서의
통합 판매 정산
회원관리부터 고객 응대
까지 여러 부분에서
연계하여 관리
SKU(Stock Kepping Unit:최소 재고 단위) 상품관리 방식을 기반으로
보다 더 세밀한 상품 관리를 통해 재고 관리와 효율적인 판매를 지원합니다.
8대 채널(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위메프, 쿠팡, 티몬)을 포함하여
다양한 오픈마켓과 소셜 판매 채널의 다양한 유통 채널 판매 연동을 지원합니다.
총 6단계의 각 채널 연동 상품 주문의 발주관리와 오프라인 주문관리, 주문취소, 교환,
반품, 미수령 등 클레임 그리고 상품문의와 CS 문의까지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유통관리에서 필요한 각각 1개의 상품에 대한 입/출고의 상세한 관리와 오프라인의 수기주문,
그리고 매입처 연동을 통한 다양한 상품 연계까지 유통을 위한 핵심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각 쇼핑몰 채널에서 제공하는 연동 정산/엑셀 데이터로 데이터를 수집한 후, 일/월/분기/년 기준으로
다양한 정산 차트와 분석이 가능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의 매출 조회와 통합 관리를 지원합니다.
상품 문의, CS 문의, 리뷰 등 고객 정보관리와 고객 응대에 필요한 내용들을 통합하여,
한곳에서 관리하고 각 상품/고객/주문별로 고객 응대를 편리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옆의 이용문의 작성 양식을 통해 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상담 진행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