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개의 판매 채널을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

윈셀링은 상품관리/주문관리/유통관리/정산관리/클레임관리/고객관리로
온/오프 판매를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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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셀러의 니즈를 충족하는 윈셀링

  • 상품관리

    SKU 방식의
    상품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

  • 채널연동

    다양한 오픈마켓
    채널에서 상품, 주문,
    클레임, CS까지

  • 주문관리

    다양한 유통 채널의
    주문, 클레임, CS 등을
    수집 및 통합 관리

  • 유통관리

    주소지, 거래처,
    상품 상태까지 상품 재고의
    입/출고 관리

  • 정산관리

    오프라인의 상품 정산과
    온라인 판매채널에서의
    통합 판매 정산

  • 고객관리

    회원관리부터 고객 응대
    까지 여러 부분에서
    연계하여 관리

상품관리

SKU(Stock Kepping Unit:최소 재고 단위) 상품관리 방식을 기반으로
보다 더 세밀한 상품 관리를 통해 재고 관리와 효율적인 판매를 지원합니다.

채널연동

8대 채널(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위메프, 쿠팡, 티몬)을 포함하여
다양한 오픈마켓과 소셜 판매 채널의 다양한 유통 채널 판매 연동을 지원합니다.

주문관리

총 6단계의 각 채널 연동 상품 주문의 발주관리와 오프라인 주문관리, 주문취소, 교환,
반품, 미수령 등 클레임 그리고 상품문의와 CS 문의까지 한곳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유통관리

유통관리에서 필요한 각각 1개의 상품에 대한 입/출고의 상세한 관리와 오프라인의 수기주문,
그리고 매입처 연동을 통한 다양한 상품 연계까지 유통을 위한 핵심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산관리

각 쇼핑몰 채널에서 제공하는 연동 정산/엑셀 데이터로 데이터를 수집한 후, 일/월/분기/년 기준으로
다양한 정산 차트와 분석이 가능하고 온/오프라인 판매의 매출 조회와 통합 관리를 지원합니다.

고객관리

상품 문의, CS 문의, 리뷰 등 고객 정보관리와 고객 응대에 필요한 내용들을 통합하여,
한곳에서 관리하고 각 상품/고객/주문별로 고객 응대를 편리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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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상담 문의

옆의 이용문의 작성 양식을 통해 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상담 진행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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