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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윈윈프라이스)

윈윈소프트는 (이하 '회사'는) 여러분의 다양한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를 좀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 또는
관계사의 개별 서비스에 모두 접속 가능한 통합 로그인계정(이하 ‘통합계정’) 체계를 만들고 그에 적용되는 본 ‘회원가입약관’(이하 ‘본 약관’)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사용자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쇼핑몰 연동 솔루션 (이하 "서비스1) 및 통합가격관리서비스 (이하 "서비스2")를 제공하는 주식회사 윈윈소프트 (이하 “회사”)와 위 서비스1을 이용하는 고객 (이하 "고객") 및 서비스2을 이용하는 회원 (이하 "협력사회원") 간의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객'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1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협력사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원가입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2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3. '이용자ID'라 함은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1,2 이용을 위하여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고객 및 협력사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자ID로 식별되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단말기'라 함은 서비스1,2에 접속하기 위해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이용하는 컴퓨터, PDA 등의 전산장치를 말합니다.
    6. '탈퇴'라 함은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서비스1,2 이용을 해지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3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이용약관은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동의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공시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winwinsoft.co.kr 또는 www.winwinprice.co.kr)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고도를 통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합니다.
  3.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 및 협력사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4조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기타 유무료 서비스1,2 내의 운영원칙 또는 개별약관(이하 '서비스별 약관'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서비스별 약관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약관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5조 (고객 및 협력사회원 가입)

  1. 이 약관의 동의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가입 당시 절차 상의 '회원가입 약관에 동의합니다' 체크를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고객 및 협력사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1,2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3.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반드시 고객 및 협력사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1,2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정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 6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관해서는 관계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 단,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을 위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를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도메인이름 검색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2. 전기통신기본법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의 요청이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3. 업무상 필요에 의하여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이용중인 서비스 관리정보 등)를 사용하거나 일부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
    4. 통계작성, 홍보자료,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고객 및 협력사회원임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제 7조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 대한 통지 및 정보제공)

  1. 회사가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 대하여 통지하는 경우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회사에 등록한 전자우편 주소나 휴대전화번호, 유선전화번호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통지를 해야 할 경우 고도 공지게시판을 통해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 SMS, 전화 등의 방법으로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고객 및 협력사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동의 하에 관련 법령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및 중단)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샵킬러를 통해 사전에 회사 사이트(www.winwinprice.co.kr,www.winwinsoft.co.kr)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상 필요한 경우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으며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사전 예고 또는 사후 통보 합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2.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및 협력사회원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4.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편사항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통해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경우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0조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의무)

  1.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실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정보가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고객 및 협력사회원ID, 비밀번호 등이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한 관리 책임이 있습니다.

제 11조 (고객 및 협력사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고객은 회사에 고객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나, 쌍방계약된 내용에 의하여 탈퇴가 가능하며 정당하게 탈퇴가 가능할시에는 고객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고객 등록을 말소합니다.
  2. 협력사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협력사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요청을 받은 즉시 해당 협력사회원의 회원 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3. 회사의 모든 서비스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기간이 남아있는 고객이 탈퇴 요청하였을 경우 고객탈퇴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피해는 고객탈퇴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4.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서비스 이용에 있어서 본 양관 제 제 10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직권으로 회원자격 상실 및 회원탈퇴의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2.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3.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5. 다른 사람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6. 관계 법령 위배와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회원 경우
  5. 회사가 직권으로 협력사회원탈퇴 처리를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2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2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고객 및 협력사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1,2를 이용하며, 서비스1,2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1,2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자료는 거래의 목적으로 이용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1,2의 정보와 자료 등에 근거한 거래는 전적으로 고객 및 협력사회원 자신의 책임과 판단아래 수행되는 것이며,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서비스1,2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이 서비스1,2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1,2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이 사이트는 협력사 회원과 쇼핑몰연동 솔루션 이용고객 상호간의, 물품공급거래에 있어서, 보다 편하고 쉽게 관리할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만을 제공합니다.
    실제로 협력사와 쇼핑몰연동 솔루션 고객간의 거래를 위해서는, 상호간의 신청,승인 과정을 거쳐서 이루어집니다. 때문에 상호간의 거래에 대한 책임은 각각에게 있으며, 회사에서는 상호 거래시 발생하는 거래문제, 결제문제, 변제문제 및 기타 여러 사유로 인하여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즉 회원간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책임은 거래당사자인 회원들 스스로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고객 및 협력사회원의 윈윈프라이스를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1,2 중단이나, 고객이 서비스1,2를 이용한 상호 거래시 발생하는 거래문제, 결제문제, 변제문제 및 기타 여러 사유로 인하여 고객 및 협력사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조 (약관의 해석 및 관할법원)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과 상관례에 따릅니다.
  2. 회사의 개별 유무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1,2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고객 및 협력사회원과 회사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제 15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대한민국의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당해 서비스와 관련하여서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이 약관은 2021년 0월 0일부터 시행합니다.